블로그/이야기2020. 11. 28. 05:19

한달 가까이 자전거 운동을 안하다가

아주 오래간만에 가까운데 자전거 타고 갔더니

그동안 다리 근육이 줄었는지 평지에서 페달돌리기에도 힘들었다.

원래 한강까지 가볼까 했지만 3km 안되는 거리 왕복하기도 힘든것 같아서 그만뒀다.

 

하지만 한강변 자전거 도로로 가는걸 포기할수 없어서 새벽에 성수대교까지 갔는데

4km 가는게 40km 가는것처럼 너무나 힘들었다.

처음 한강변에 자전거 타러나왔을때 처럼 핸들까지 후들거리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7단기어 그대로 주행하려니 힘든건 어쩔수 없었다.

이상태론 평소에 달리던 10km 왕복주행은 무리였다.

왕복이면 20km니 어거지로하면 한주간은 몸살걸릴것 같았다.

 

이럴땐 초콜릿과 단백질을 많이 먹어줘야 힘이 나는데

Posted by Albedo